일시: 2017년 1월 21일 토요일 12:30 – 14:40
장소: 한남동 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 (위치확인)
주최: 디자인 매거진 <CA> 편집부
문의: 02-852-5412, CA@CAKOREA.COM
신청: CASHOP.KR

대상: 브랜드 기획자 및 마케터, 광고 및 홍보, 카피라이팅에 관심있는 분, 1인 기업, 스타트업, 스튜디오 쇼핑몰 런칭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분

2017년 새로운 출발선에 선 우리 중 누군가는 자신의 이름을 딴 스튜디오를 꾸릴 채비를 하고 출시를 앞둔 제품의 이름을 고민하며 열정을 담은 스타트업을 시작하려 하는지도 모른다.

브랜드부터 회사 내 팀, 프로젝트, 사무실 책상 위 인형까지 우리를 둘러싼 주변은 각기 이름을 가지며 비로소 의미를 얻는다.

읽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잘 쓰인 카피처럼 또, 두고두고 불리며 오래도록 윤이 나는 이름 짓기 방법을 배워본다.

정신
현 콜마이네임 선생님
전 TBWA KOREA 카피라이터
전 네이버 브랜드 경험기획팀 팀장

대표작: KTF’DRAMA’/ SKT’JUNE’/ 주식회사 홍진경 ‘더 김치’/ 네이버 ‘지식인의 서재’/ JOH&COMPANY ‘글래드 호텔’외 다수
저서: <정신과 영수증>(영진닷컴)

워크숍 참여를 위해 좋아하는 책 1권(텍스트가 많은 책)을 준비해오시기 바랍니다.

참여를 신청해주시는 분 중 선착순 30분께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위대한 낙서’ 전 초대권(1인1매)를 드립니다.

정신 선생님의 강연을 통해 만든 이름을 74회 CA 컨퍼런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올려주세요.
좋은 이름을 공유해주신 분 중 일곱 분을 뽑아 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오픈 채팅방 참여 코드: callmyname

ca-con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