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큰 분야는 단연 브랜딩일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브랜드는 로고에서부터 시작해 광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돕는 것이 디자이너의 역할이죠.

이 책은 전세계 브랜딩 전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은 최고의 브랜딩 작업물을 142개를 모았습니다. 스테판 사그마이스터, 스튜디오 둠바, 익스페리멘탈 제트셋, 플래닝 유닛, 논 포맷 등 쟁쟁한 스튜디오와 에이전시의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시스템, 로고, 인쇄물, 디지털, 영상, 설치, 타이포그래피 등의 분야로 나눠서 소개하는 최고의 브랜딩 작품들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업계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또한 영국에서 개최된 ‘브랜드 임팩트 어워드’의 수상 작품들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전세계 브랜딩의 추세를 확인해보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세계적인 스튜디오 논 포맷이 『컬렉션 14 – 브랜딩』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3D 타이포그래피 챕터 표지들이 책을 보는 데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이들의 제작과정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면, 혹은 디자이너가 되고자 한다면 브랜딩에 대한 관심을 지녀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관심의 시작은 단연 세계 브랜딩 업계의 작품들일 것입니다. 이 책은 세계의 어떤 스튜디오들이 브랜딩 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지를 142개의 작품으로 소개합니다. 또한 권위있는 어워드의 수상작들을 소개함으로써 그 흐름도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비하인드 씬 – 논 포맷
아이덴티티 시스템
로고 디자인
브랜딩 인 프린트
디지털 브랜딩
무빙 이미지
브랜딩 경험
타입 인 브랜딩
어플라이드 그래픽스
 
브랜드 임팩트 어워드 수상 작품집
 
패널 소개

 

CA 편집부 지음 ㅣ 328 쪽 ㅣ 174 * 240mm ㅣ 무선제본
24,000원 ㅣ 2014. 12. 15 ㅣ 퓨처미디어 발행 ㅣ 일상의실천 디자인
ISBN 978-89-97225-25-5 ㅣ ISBN 978-89-97225-01-9(세트)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