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나이키는 다양성이 더 나은 사회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2016년 비트루(#BETRUE)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트루 컬렉션은 LGBT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교류에 힘입어 2013년에 첫 발표된 이후 매년 출시되고 있다. 나이키는 국제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그 명성을 다하는 바, 각계각층의 선수를 옹호하고 차별 없는 스포츠를 위해 LGBT의 심볼인 무지개 깃발과 분홍색 삼각형을 활용하여 올해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운동화와 의류 등으로 구성되며, 수익금은 모두에게 공정한 스포츠를 위해 LGBT 스포츠 연합에 기부될 예정이다.
 
 
나이키
NIKE

NIKE.COM
 
 
제목 없음-2
 
 
 
 
 
 
지난 4월 출시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프라이드 컬렉션(Pride Collection)은 한정판 모델인 컨버스 퀵스트라이크 라인 중 하나로, 성소수자들을 위한 LGBT 운동을 지지하며 다양한 색상이 조합된 운동화로 출시되었다. 컨버스 제품 중 가장 기본적인 라인인 척테일러 모델에 무지개 빛깔이 흩뿌려진 프라이드 컬렉션은 운동화 뒤축의 힐탭 로고와 아일렛, 그리고 아웃솔에도 무지개 색상을 사용하여 LGBT에 대한 기대와 지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 운동화는 보다 세계적인 관용과 평등으로 당신을 인도할 것이다.
 
 
컨버스
CONVERSE

CONVERSE.CO.KR
 
 
제목 없음-3
 
 
 
 
 
 
 
 
 
 
 
이 기사는 ‘CA 2016년 7월호 : 개척하거나 사라지거나’에 실린 내용입니다.
 
CA_224_201607_WEB